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와인

[파주 카페] 더티트렁크-엄청난 규모의 파주 핫플레이스

[파주 카페] 더티트렁크-엄청난 규모의 파주 핫플레이스

 

 

연휴에 다녀왔던 파주 카페 더티트렁크예요

파주 나들이를 가게되서 카페 어디를 갈까 찾아보는데

제일 먼저 뜨는 더티트렁크!

포스팅으로 봤을 때에도 규모가 엄청 커 보였는데

실제로 가보니깐 진짜 장난아니네요

 

 

전화번호 : 031-946-9283

주소 : 경기 파주시 지목로 114

지번주소 : 문발동 75-6

운영시간 : 매일 09:00 - 22:00

 

 

 

파주 카페 더티트렁크는 공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라고 하네요

진짜 규모 짱짱

그만큼 주차장도 넓게 되어있는데 ...

인파가 많이 몰려서 주차장도 빼곡했어요

 

 

주차공간이 꽤 많은데도 빡빡히 들어선 차들에 놀라움 그 자체

주차장이 1차, 2차, 3차 이렇게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카페 내부입니다

자리가 엄~~청 많은편인데 인파가 어마어마하죠 ㅎㅎㅎ

그래도 제가 앉을 자리 하나는 준비되어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되요

 

 

넓은 테이블도 준비되어있어서 여려명이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서울 근교로 나들이 오는 가족분들이나 모임, 데이트를 많이 나오셨네요

 

 

안쪽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큰 계단식 좌석이 있어요

여기가 제일 메인자리같더라구요

저도 여기 맨꼭대기로 자리 착석!!

 

 

앉을 자리는 있지만 커피를 주문하기 위해 줄을 서는게 압권이였어요

한 10분정도 기다린것 같네요

줄을 서면 바로옆에 베이커리가 준비되어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로 지루하진 않았네요

밥을 먹고 방문했지만 빵도 골라주기 ㅎㅎㅎ

 

 

<브런치 메뉴판>

 

커피와 베이커리만 판매하는 카페로 알고 찾아왔는데,

막상 방문해보니 브런치가 있네요...!!!!!!!!!

다음엔 공복으로 와서 브런치를 즐겨야겠어요

식사 하시는 분들이 꽤 많았어요

근데 많은 주문이 밀려있어서 음식제공까지 오랜시간이 걸리는 것 같더라구요

 

 

뚜둥 비쥬얼 장난아니죠

밥만 안먹었다면 바로 하나 시켜보는건데 ㅎㅎㅎ

다음에 오면 타코를 꼭 먹으리라!!! 

 

 

커피주문할때 줄을 서면 이 베이커리 앞을 지나가요

빵의 종류가 진짜 많았어요

한쪽 라인만 사진찍은건데, 그 반대쪽에도 여러종류의 베이커리가 가득합니다

흑미 인절미가 핫한지... 비어있던 쟁반이 빵으로 채워지자

사람들이 마구 담아대길래 저도 바로 하나 겟 ㅋㅋㅋ

 

 

케이크의 종류도 많이 있어요

크레픝프트, 무지개, 더블초고, 오레오치즈, 당근, 카라멜, 톰과제리, 브라우니 등등

 

 

드디어 긴줄을 뚫고 주문을 합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 아이스 2잔을 주문했어요

쟁반에 담아왔던 베이커리도 같이 계산하면 되요

 

아메리카노 HOT 4,000won/ ICE 4,500won

카페라떼,카푸치노 HOT 5,000won/ ICE 5,500won

바닐라라떼 HOT 5,500won/ ICE 6,000원 등등

 

 

오른쪽에는 맥주도 주문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빵은 바로 가져와서 먹었고

커피를 주문하고도 15분정도 뒤에 받을 수 있었어요...ㅋㅋㅋㅋ

인절미빵은 진짜 그냥 레알 인절미떡 같았구요

피자빵은 제 입맛에 찰떡이였어요

 

주말보다는 평일에 방문해서 여유있게 책도 한권 읽고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정신없이 시끄러운걸 기피하는 편이라~~

확 트이는 공간에 연휴기분 잘 내고 온 것 같아요

 

서울에서 가까운 파주라서 멀리 떠나긴 부담스러울 때

외질지로 바람 쐬러 가고싶을 때 

추천하는 파주 카페 더티트렁크!

 

독특한 인테리어와 어마어마한 구조덕에 볼거리가 많았던 카페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