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와인

[남한산성 맛집 카페] 오르, 서울근교 예쁜 한옥카페

[남한산성 맛집 카페] 오르, 서울근교 예쁜 한옥카페

 

연휴 첫날인 어제 남한산성에 다녀왔다

능이오리백숙을 먹고 카페오르에 방문!

 

남한산성근처에 유명한 카페가 여러군데 있는데,

카페 산에 방문한 뒤 2차카페로 오르에 방문했다 ㅋㅋㅋㅋ

날씨도 좋고 이대로 가기 아쉬우니까아~~ 헤헤

 

카페산은 그다음 포스팅으로 올릴꼬

 

 

전화번호 : 070-8851-3333

주소 :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 732-11

지번주소 : 경기 광주시 산성리 289

 

<운영시간>

월요일~금요일 11:00~18:00

토요일~일요일 11:00~21:00

 

주차가능! 넉넉하다

 

 

남한산성 카페 오르 도착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라 독특했다

분위기도 조용하니 마음에 들었다

힐링 그 자체:)

 

 

소나무도 심어져 있고,

고즈넉한 한옥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카페 오르

(잘왔어 잘왔어 ㅋㅋㅋ 혼자 아주 맘에들어 함)

 

 

 

본관, 별채, 스테이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는 카페 오르

앞에 마당이 크게 있어서 마음이 확 트이더라

 

 

 

스테이라고 씌여져 있는걸 보니

한옥체험이 가능한 공간인 것 같다

 

 

남한산성 카페 오르의 뜻이 있더라

'오르'는 '빛' 이라는 뜻이라고 한다

단어가 예쁘네 ㅎㅎㅎ

 

 

주차공간은 넉넉하다

3시 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이 붐볐다

역시 남한산성에서 유명한 카페 맞나 봄

 

 

내부는 꽤 넓고 옆에 건물이 하나 더 있어서

내가 앉을 자리 하나쯤은 충분히 있다

테이블 간격이 떨어져 있는 편이라 쾌적하다

 

 

<메뉴판>

카페 산에 비해 저렴한 편

양쪽 두 곳에서 모두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카페산의 가격의 커피에 맛이 절대 뒤쳐지지 않았다

 

 

디저트도 일부 준비되어있다

 

소금초코 샤블레 2,500원

주유기농 말차 샤블레 2,500원

얼그레이 샤블레 2,500원

와플, 스콘, 케익 등

 

디저트들은 그때그때 직접 구우시나 보다

카운터와 주방쪽에 오븐이 있음

 

우린 카페산에서 이미 디저트를 먹고와서 커피만 주문

 

 

요래 한적해도 됩니까

우리는 보이는 저 마루쪽에 자리를 잡았다

내부보다는 바람과 햇볓을 느끼기 위해

 

 

주문한 아메리카노 아이스와, 얼그레이, 자몽에이드

상이 참 정감간다

한옥카페에 잘 맞는 인테리어소품 ㅎㅎㅎ

 

 

바람도 좋고 커피도 맛있고

풍경도 좋고 기분 짱짱!!

남한산성 오랜만에 와보는데 오늘장소 굳초이스:)

 

 

기분 좋으니깐 사진도 마구 찍어대기 ㅋㅋㅋ

서울 근교 데이트장소라 그런지 커플이 많았고,

가족단위와 친구끼리 온 사람들이 많았다

남한산성 주변 카페 찾는다면 한번 들려보기 좋은 곳으로 추천:)

(시끌벅적 하지 않고 조용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