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와인

[남한산성 맛집 카페] 카페 산 - 뷰가 좋은 서울 근교 경기광주 데이트코스

[남한산성 카페] 카페 산 - 뷰가 좋은 서울 근교 데이트코스

 

연휴첫 날 첫 스케줄을 남한산성으로 정했다

산골에 위치한 두메산골에서 능이오리백숙을 먹고,

후식을 먹으러 카페산에 방문했다

 

찾아보니 카페산은 남한산성 근처 카페 중 유명한 한 곳.

카페산 바로 아래는 남한산성에서 제일 유명한

카페 메종드포레가 있음

 

전화번호 : 031-732-1630

주소 :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검복길 82

지번주소 : 검복리 297-7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주말, 공휴일 11:00 - 22:00

 

 

남한산성 카페산은 이름처럼 산꼭대기에 위치한 카페이다

오르막길에다 길이 좁은 편이라 운전 초보자 분들은 조심 또 조심..

 

주차장은 넓은편이고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이 계시다

 

 

요즘 시국이 시국인 만큼 입구 앞에는 소독제가 준비되어있다

 

 

아메리카노는 원두 선택이 가능하다

 

<시그니처 블렌디>

다크 초콜릿, 와인의 진한 향미와 긴 여운이 있는 커피

 

<오리지널 블렌디>

몰트의 스윗함, 크리미한 마우스필의 밸런스를 가진 커피

 

 

<메뉴판>

오.. 가격은 좀 사악한 편 (특히 케익이..)

아메리카노 7,000원

카페라떼 7,000원

라임 모히토 8,000원

 

음료는 일단 이렇게 주문했음

 

 

케익 한조각 9,000원 실화?ㅋㅋㅋㅋ

그래두 맛은 봐야죠

이탈리안 크림 토르테 9,000원

베리크림브라우니 5,500원

 

디저트는 요래 주문했음

 

 

파마산&어니언 천연발효 효모빵 8,500원

빠데디까사 천연발효 효모빵 9,000원

 

다른 테이블을 보니 이 효모빵을 많이 주문하더라

양도 많고 따로 잼도 준비해 주시는 것 같았다

 

 

남한산성 카페산은 1층과 2층 홀,

그리고 3층 다락방과 1층 야외자리가 있다

 

3층 다락방은 단체석을 위한 공간으로 좌식이다

 

 

2층은 큰 창으로 되어 있어서 풍경을 즐기에 너무 좋았다

딱 이 뷰를 보고 찾아온거 맞쥬~~~

 

앞에 찍힌 커플 자리가 카페산의 포토존 임

(카페산에 방문하기전 블로그와 인스타로 많이 보았던)

 

 

남한산성 카페산에서 바라보는 산 뷰는

진짜 그야말로 한폭의 그림 같았다

2층 야외 테라스의 뷰가 마음에 들어서 이쪽에 자리했다

 

바람이 하늘하늘불어 참 예뻤던 날씨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가 나왔다

예쁜 하늘과 초록초록한 산을 바라보며 커피한잔 홀짝

아 너무 좋구낭

(디저트는 너무 달았음.....

할매인 내 개인취향엔 맞지 않았음)

 

 

뷰맛집인 카페산 ♥

하늘이 좀 흐려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대만족

바다보다 나무충인 나는 오늘 너무 행복했다 ㅎㅎㅎ

초록초록한거 많이 봐서 힐링 지대로 했음!!!

다음에 재방문할꼬다

데이트코스로 너무 좋은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