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와인

[성신여대 술집] 선화 슈퍼 가맥 - 2차로 간단히 마시기 좋은 술집

[성신여대 술집] 선화슈퍼 - 2차로 간단히 마시기 좋은 술집

 

오늘 리뷰 해 볼 식당은 성신여대입구역 인근 가맥집
<선화슈퍼 가맥집>
돈암동에서 을지로를 느낄 수 있는 곳:)

 

 

주소 : 서울 성북구 보문로30라길 16
지번주소 : 서울시 성북구 동선동2가 25

오픈시간 15:00~02:00 (오픈시간 불규칙)

둘째 넷째주 일요일 휴무

 

 

먹자골목 안쪽으로 한참 들어오다보면
선화가맥슈퍼가 보인다

 

가게 내부 분위기는 이렇다
대학가 앞에 위치하고 있고 저렴한 안주들이 많은 이 술집은 학생들이 엄청나게 많았다
나도 대학생으로 돌아간 기분을 느낌 ㅋㅋㅋ

 

내부에 사람이 꽉차 있어서 자세하게 찍지는 못했다

슈퍼처럼 매대가 진열되어 있어서 후불로 계산하면 된다

바쁘신 와중에 사장님과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다

 

 

<메뉴판>
2차로 간단히 방문하면 좋을 메뉴들이 눈에 보인다

먹태, 오징어, 껍데기, 떡볶이, 짜파게티, 계란말이, 군만두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수저, 물과 술 등 셀프로 이용하면 된다

가격이 저렴해서 2차로 오기 딱 좋은 곳이라 생각함

 

우리는 스팸구이, 스프, 즉석떡볶이, 순대를 주문했다

 

일단 시원하게 칭따오를 시켜서
맥주를 벌컥벌컥 캬아
친구들 만나기 전에 필라테스에 다녀온 터라 갈증이 났는데 맥주 한 잔에 이렇게 행복해도 됩니까

 

첫번째 메뉴:)
찰순대 3,000원

 
새우깡도 하나 집어왔구요 ㅋㅋㅋ

 

 

스팸구이 소 7,000원

 

즉석떡볶이 3,000원 +달걀2개 1,000원
떡볶이에는 사리추가 가능
라면, 쫄면, 달걀2개, 야끼만두 2개 (각 1,000원씩)

 

스프 6,000원
먹고싶은 스프를 매대에서 직접 골라와서
직원분께 전달해 드리면 끓여주신다
요거 별거 아닌데 술안주로 짱임 ㅎㅎ

 

거하게 한상 차려놓고 친구들과 수다 떨면서
술한잔씩 기울이며 맛있게 먹었다

 

매대에서 먹고싶은 것들을
셀프로 가져와서 먹으면 된다

 

술, 음료, 우유 등도 직접 꺼내서 먹기

 

아이스크림도 먹고싶은거 챙겨서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테이블에 금액을 체크해 주신다

아! 투게더 하나 집어먹을 껄
포스팅하면서 아쉬운 마음
아이스크림과 소주 넘나 잘 어울리는데

 
가맥집에서 6만원 가까이 먹기 있기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사이좋게 나눠먹으라고 사탕 챙겨주심 헤헤

가격이 저렴한 만큼 큰 퀄리티를 바라지 말고
간단하게 한잔 마실 수 있는 가맥집이라 생각 한다


학생들이 많으니 시끌시끌한 분위기라서,

조용한 술집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