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와인

[상계역 맛집] 유부김밥-불암산 등산 시 들릴 김밥집 (소문대로 맛있음)

[상계역 맛집] 유부김밥-불암산 등산 시 들릴 김밥집 (소문대로 맛있음)

 

요즘 등산에 푹 빠져있는 나

이번에는 불암산으로 고고!!!!!

아직 초보라 초급자 산 위주로 도전중 ㅎㅎㅎ

금강산도 식후경 아니겠는가

정상에서 먹을 김밥을 먹으려고

블로그를 뒤지고 뒤져서 알아낸 맛집.

김밥 잘하는 분식집 '유부김밥' 집이다

 

상계역 3번출구 상계벽산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있다

주소 : 서울 노원구 한글비석로 396 벽산아파트
지번주소 : 서울 노원구 상계5동 173-1

전화 : 02-938-1010

영업시간 : 평일 06:00~21:00 / 일요일 06:00~14:00

 

[주차]

상가 내 지하주차장 이용가능

 

 

김밥이 맛있고 사장님이 친절한

유부김밥집은 30년 전통의 김밥집이다

 

 

일찍 오픈을 해서 동네주민 출근길이나

등산갈때 사기 딱 좋을 것 같다

 

 

유부김밥 영업시간이 길지만,

일요일은 운영시간이 짧으니 꼭 확인 후 방문하기

월~토 06:00 ~ 20:00

일요일(공휴일) 06:00 ~ 14:00

단체주문은 영업시간과 관계없이 주문가능

전화번호 : 02-938-1010

 

:

김밥재료에 MSG(조미료) 사용안함

이 문구가 참 인상적이다

 

 

상계 유부김밥 메뉴판 및 가격

 

유부김밥 3,000원

일반김밥 3,000원

얼큰이김밥 3,500원

진미채김밥 3,500원

치즈김밥 3,500원

참치김밥 3,500원

 

등등 김밥 외에도 라면이 주문 가능하다

라면과 김밥의 조화는 말해 뭐함?

 

 

내부에서도 식사가 가능하다

간단히 한끼 해결기 좋을 듯 싶다

혼밥으로 딱!

 

 

사장님이 혼자 바쁘게 김밥을 준비하신다

그리고 김밥 한줄당 스탬프를 1개씩 찍어주신다

단, 현금 구매시 쿠폰 제공 됨

 

 

 

유부김밥 1줄 3,000원

묵은지김밥 1줄 3,500원

우린 이렇게 주문했다

 

난 뭐든 기본메뉴가 좋다 :)

예전에는 참치김밥이나 토핑잔뜩올라간 김밥이 좋았건만

이제 아재요^^

 

 

김밥을 칼로 썰지않고 기계로 뚝딱 썰린다

저런기계 처음봐서 신기방기

 

 

삼천원대에 아깝지 않은 속이 꽉찬 김밥

가성비 너무 좋다

특이하게도 단무지가 하얀색이다, 무색소인가?

유부김밥은 고기대신 유부가 잔뜩 들어있고, 우엉도 푸짐하다

개인적으로 우엉 많이들어간 김밥 좋아함

 

 

짜란, 정상에 도착해서 김밥을 먹었다

첫 입 진짜........ 너무맛있고 행복서 울 뻔 ㅎㅎㅎ

묵은지김밥도 너무 맛있었다

 

그냥 김밥 베이스 자체도로 풍성한 맛과 감칠맛 모두 백점이다

김밥 좋아하는 편인데 유부김밥 요집 김밥 잘함!

상계역이나 불암산에 온다면 또 들릴거다

 

 

정상에서 김밥으로 간단히 요기한다음에

하산해서 맛집에 갈 예정이였지만

김밥이 생각보다 너무 푸짐해서 배부르다...

너무 맛있지만 다음번에는 둘이서 한줄로 나눠먹기로 했다

산에서 내려와서 장어를 먹는데 배가 안꺼졌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

 

 

등산하면 막걸리 빠질 수 없지

전날 미리 얼려놓았던 막걸리를 챙겨서 불암산 열심히 올랐다

살얼음 동동 떠있는 막걸리

정상에서 마시면 얼마나 맛있게요

 

요즘 등산에 맛들려서 매주 산에 오르고 있다

불암산은 정상부근에 바위가 많아서 긴장을 많이했지만

바위를 멋지게 극복하고 자신감을 얻었다 ㅋㅋㅋㅋ

생각보다 내가 산을 잘 타네...........

스스로 뿌듯:)

이 자신감으로 다음주는 관악산에 오르기로 했다

날씨 좋을때 많이많이 다녀야지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