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와인

[도산공원] 카페 노티드 청담

 

전화번호 : 070-8860-9377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53

지번 : 신사동 647-4 미래빌딩 1층지도보기

 

주말 11:30 - 22:30 도넛 오후 1시 이후 판매

평일 12:00 - 22:00 도넛 오후 1시 이후 판매

 

*도넛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어요! 참고하세요~* 

 


 

 

30분을 기다려 줄을 서서 맛보고 온 귀한

도너츠 노티드 입니다.

주말 저녁에 다녀왔는데 입구에 길게 늘어선 줄을 보고 호다닥 뛰어 들어갔어요.

주차장이 가게 앞에 있긴 하지만...발렛도 되지만... 차는 이미 꽉 차서,

같이 온 남자친구에게 내가 도넛츠를 겟할테니

청담 한바퀴를 차로 돌고 오라고 했죠 ㅎㅎㅎ 

 

 

저는 도넛 나오는 시간이 따로 있는 줄 몰랐는데

도넛이 7:30분에 나오는 시간이 있더라구요.

저는 7:10분 부터 도착을 했기에 도넛을 기다리는

경건한 마음으로 줄을 서있었죠.

 

줄이 서서히 길어지거니, 결국 카페 문 밖을 뚫고 줄이 늘어서게 되었답니다 🤣

 

제가 알기로는 인스타에서 한 분이 맛집이라고 말한

이후로 사람들이 엄청 늘어난 것 같더라구요.

우선 기다리고 기다리던 끝에 7:30분이 되어

도너츠님을 받으러 갈 수 있었답니다.

도너츠 종류는 생각보다 많았어요 다만 저는

저는!! 저는!! 다이어트 기간인 여자이기에 두개만 사보기로 했죠~

 

 

도넛 하나 치고는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또 조각케잌에 비하면 괜찮다~ 생각해서

저는 얼그레이 도넛과(3,500) 클래식 바닐라 도넛(3,000)을 가져왔어요.

 

박스는 너무 귀여워요, 박스안에 담아주시는 종이컵에 넣어 드시면

손에 가루가 뭍을 일 없이 깔끔히 드실 수 있어요.

근데 도넛 두개인데 포장이 다소 부담스럽지만,

 

도넛값에 포장이 들어간 걸로 생각하고 호다닥 뛰어

나오자마자 차에서 시식을 해보았습니다.

도넛츠가 나온 이후로는 계산까지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고객분들과 직원이 거의 컨베이너 벨트식으로

빠른 주문이 진행된답니다 ㅎㅎ

 

자!! 30분 기다리고, 하나에 3,500원인 도넛츠를 먹어 볼까요! 

먹어볼까요!? 우잉 도넛 어디갔오...?

 

내가 입이...커? 오빠?? 

 

한입 우앙😮😮😮두입우앙 세입 끝 🙄응.. 맛을 느낄 시간도 없이 사라졌...ㅎㅎㅎ

제가 맛을 느낄 시간이 충분하지 않았던건지... 뭔가 기대를 너무 많이 한건지...

그냥 촉촉하고 뚱뚱한 던킨..이 생각났어요. 허탈한 2분이었네요

 

저는...다시 가는 건...청담 지나갈 일 있으면 다시 들러볼께요...

헤헷

(줄서서 갈 엄청 눈이 뜨이고 눈이 뾰로롱 해지는 맛은 아니었어요) 

 

저의 주관적인 입맛으로 본,

재방문 의사 별점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