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와인

[을지로/힙지로 맛집]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 소고기/대창/막창

[을지로/힙지로 맛집]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 소고기/대창/막창

 

 

 

 

 

 

전화번호 : 02-2261-4723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12길 14 / 지번 : 을지로3가 322-1 1층

운영시간 : 매일 11:00 - 23:00, 라스트오더 22:00

일요일 12: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을지로 3가역 10번출구, 11번출구
자차이용 시 주차공간은 따로 없고,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간판 때문에 살짝 헷갈렸던 입구 

을지로 인쇄소 골목이라 그런지 이런느낌의 가게들이 즐비하다

 

 

저녁 7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다행히 없었다
눈치게임 성공으로 앉고싶었던 다찌자리 착석!

 

 

우리는 ‘부채살과 믹스 호르몬’ (1인 19,000원) 2인분을 주문했다
부채살과 대창, 막창이 믹스되어 있는 메뉴임
사진찍은 메뉴판에는 부채살과 믹스 호르몬 메뉴가 안적혀있는데,
 당일 한정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사진속의 다찌가 두개 있고, 테이블석이 준비되어 있다

 

기본찬은 요로코롬
스테이크소스 요고요고 짱 맛남💛

 

 

주문과 동시에 숙주나물을 볶아 주신다
불맛을 기대했지만.. 그냥 숙주볶음임^^

 

 고기와 곱창에 숙주나물 싸서 먹으면
아삭한 식감이 한 몫한다

 

 

구운치즈 (6,000원)

내 사랑 치즈....
요즘 고기에 치즈 구워서 싸먹는거 왜케 좋지 헤헤

 

 

 

짠, 주문한 부채살이 먼저 나왔음
난 고기 첫입은 소금이나 양념 없이 그대로 한점 먹어본다
후추가 듬뿍 뿌려져있어서 후추러버인 내 입맛에 굳!

 

으 치즈보소...
ㅠㅠㅠㅠ 구운 치즈 진짜 쫀맛탱😝

 

그 뒤에 '믹스호르몬'도 나왔다
막창과 대창을 소스에 볶아낸 요리
데리야끼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달짝지근한 맛?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에서 제일 유명한 메뉴이다

 

고기도 먹고, 막창도 먹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믹스호르몬이 유명한 집이고 맛있긴 했지만
그래두 나는 부채살에 손이 많이 가더라
난 부채살에 집중, 친구는 믹스호르몬이 맛나다며 열심히 먹어댔음

으 구운치즈에 고기 싸서 먹으면
이건 뭐 그냥 표현할 필요가 없지 않나요

 

막창에 숙주+스테이크소스 듬뿍 올려먹기
스테이크소스에 양파와 고추가 좀 들어가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준다

 

점심에도 운영하니깐

을지로나 종로 근처 직장인들이 이용해도 좋을 듯 싶다
철판때문에 여름에는 좀 더울 것 같긴하지만..
아 그리고 독특했던 점은,

이집 메뉴와 분위기와 다르게 90년대 노래가 흘러나온다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이렇게 확찐자는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