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와인

[가평/춘천 맛집] 금강막국수 숯불닭갈비, 가평카트장 근처

[가평/춘천 맛집] 금강막국수 숯불닭갈비, 가평카트장 근처

 

 

전화번호 : 031-585-7910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승안리 70-8

운영시간 : 매일 11:00 - 21:30 / 연중무휴

기타 : 단체석가능, 주차가능, 포장가능

 

**가평에 두 곳의 직영점만 운영하오니 꼭 확인 바람

 1) 본 점: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16
 2)가평점: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승안리 70-8

★내가 방문한 곳은 가평점!

 

 

요즘 날씨가 너무 좋자냐?

토요일 낮에 친구만나서 가평으로 급 드라이브 고고씽!

가평은 서울에서도 멀지않아서 당일코스도 가능해서 좋다 흐흐

 

가평 하면 닭갈비와 막국수정도는 꼭 먹고와야쥬

고로 점심은 가평에 위치한 '금강막국수 숯불닭갈비'집으로 정함.

춘천에서 맛있게 먹었던 닭갈비집은 샘토닭갈비 혹은 토담닭갈비집이였다.

금강닭갈비는 얼마나 맛있는지 가보즈아.

가평카트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가게 입구사진.

웨이팅은 세번째!

주변에 많은 닭갈비집이 있었는데,

금강막국수 숯불닭갈비점이 제일 사람이 많았다.

 

 

여기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는 수월하다.

날씨가 좀 더 풀리면 야외에서 먹어도 좋을 듯,

지금은 아직 쌀쌀해서 운영안하는 것 같다.

 

 

우리는 숯불닭갈비 2인분과, 들기름막국수 1인분, 양념밥 1인분, 공기밥

요로코롬 주문했다.

 

아, 생수 1병은 무료로 제공되고,

추가로 더 마시고 싶으면 따로 주문해야 함.

 

 

기본찬은 요로코롬

 

 

반찬을 더 먹고싶으면 셀프코너 준비되어있다.

 

 

준비한 닭갈비가 나왔다.

닭갈비 (1인분 13,000원) 2인분.

우리는 고추장맛으로 주문!

 

 

움짤!

얼른 익어라 익어라 ㅎㅎㅎ

 

 

숯에 구워 먹는 닭갈비는

숯향이 깊게 베여있어서 감칠맛 굳굳이다

 

 

양념이 단짠맵 모두 적절하니 딱 좋았다

숯불향 어쩔... 오.... 맛있다

쌈도 싸먹고 메밀쌈에도 쌈싸먹기!

 

 

주문한 들기름막국수가 나왔다.

비빔막국수가 아닌 메밀향 가득한 맛을 느껴보고싶어서 주문함.

할매입맛되가지고 슴슴한 요런게 좋음 ㅠㅠㅠ......

들기름막국수 (9,000원)

 

 

와 내가 너무 좋아하는맛이야

간장베이스 딱 내 취저.

들기름향 가득가득하니 어쩜 이리 꼬숩..

 

 

고기한점랑도 싸서 후룹 먹어주기

확찐자는 지대로 먹을줄 알쥬 ㅎㅎㅎㅎ

 

 

양념밥 1인분 (2,000원)

양념밥이 메뉴에 있길래 궁금해서 주문해 봤다.

그냥 비쥬얼은 평범한 주먹밥임.

근데 요고요고 아주 별미다.

들기름향이 아주 솔솔 ..............

요집 들기름은 진짜 찐이다,

 

 

전체적인 내부 테이블샷.

오후 한시반쯤 되니깐 테이블이 많이 빠졌다.

 

 

카운터에 안내문.

VIP카드............오 탐나는 걸.......

 

 

짜잔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몇번 방문했던 걸 기억했던 사장님이 한장을 더 주셨다. 헤헤

앞으로 금강막국수 오게 되면 나도 프리패스!

요긴 가평오게되면 또 올 것 같다.

진짜 맛있게 먹고 왔음.

★내 돈주고 직접 먹은 후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