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와인

[경희대/회기역 빵집] 아이러브케익, 유기농 베이커리 맛집

[경희대/회기역 빵집] 아이러브케익, 유기농 베이커리 맛집

 

 

 

 

 

 

 

주소 :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128-1 / 지번 :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105-8

전화번호 : 02-960-2145

영업시간 :  매일 07:00~23:30

일요일 휴무

주차 : 10분간 가게 앞에 주차 가능

 

 

 

 

외할머니 생신파티 날, 

집안 생일케익은 항상 내가 담당 함

어디서 케익을 살까 고민중에

회기에 살고있는 지인이 추천해줘서 방문 고고

 

 

 

 

토요일 저녁 5시쯤 방문했는데,

사장님께서 케익이 많이 팔려서 빈 상태라고 하셨다

좀 더 다양한 케익을 구매하고 싶다면

일찍이 방문 혹은 예약 고고씽

 

 

 

 

이미 경희대, 회계역에서 맛있는 빵집으로 유명한 곳

회기역 케잌집으로 자리한지는
어느 덧 10년 정도 된 경희대 빵집으로

빵과 케이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성지임

 

 

 

 

★딸기케익 가격★

미니 23,000원

1호 31,000원

2호 39,000원 (내가 구입한 케익)

3호 50,000원 (3호는 미리 예약 주문)

 

내가 오늘 사러 온 케익은 딸기가 올라간 생크림케이크!!

큰 사이즈 사러왔는데 재고가 있어서 기뻤다 흐흐

아이러브케익은 생크림이 들어간 롤과,

생크림 케이크가 유명하다는걸로 봐서는

생크림이 시크니쳐인 듯

 

 

 

 

생크림이 듬뿍들어간 오사카롤은

빵은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빵 안에는 가득 들어있는 생크림이 특징임

생크림은 자칫하면 비리고 느끼하고
마냥 달기만 할 수 있는데,

이 집 생크림은 전혀 느끼한 건 없었다

입안에서 텁텁한 것도 없고 마냥 부드러움!!

 

 

 

 

케익과 롤케익의 종류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음

롤종류는 딸기롤, 녹차롤, 초코롤 과

케익은 쇼콜라, 티라미슈, 초코쉬폰, 흑임자, 딸기, 블루베리 등

 

 

 

 

케익사이즈는 3호부터는
미리 예약을 통해 구입이 가능

 

 

 

 

아몬드마카롱 개당 500원

미니 크로와상 개당 1,000원

크로와상 개당 2,900원

유기농 카스테라 개당 3,900원

식빵 등 케이크 외에도 빵종류가 이정도 판매되고 있음

 

 

 

 

일반 케이크 외에도 수제케익이 주문 가능

기념일같은 특별한 날 이용하기 좋을 듯싶다

 

 

 

 

내부에는 테이블이 3개 준비되어 있으니,

간단히 구매 후 시식도 가능 할 듯 싶다 ㅎㅎ

 

 

 

내가 구입한 생크림케익은 2호

가격은 39,000원

빵시트인 카스테라 사이에 딸기가 촘촘히 쌓여있다

 

 

 

 

내가 먹어 본 딸기생크림케익 중에
제일 맛있게 먹었던 곳은

압구정에 위치한 듀자미'인데
진짜 존맛탱!!!!!

2호사이즈 가격은 52,000원.

(비싼데 너무 맛있음 흐잉)

 

아이러브케이크 2호케이크가
39,000원이면 너무나 저렴한 편!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의 맛이면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동네에서 케익을 산다면 이곳을 자주 이용할꼬다

 

 

 

 

아 그리고 사장님이 서비스로 챙겨주신 아몬드 마카롱!!!

친구소개로 멀리서 왔다고 하니 요로코롬 챙겨주셨다

잘먹을게요 사장님 헤헤

★내 돈주고 직적 사먹은 후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