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와인

[파주 맛집] 토향 쌈밥집 - 한식당 쌈밥과 낚지볶음, 애경동반식당

[파주 맛집]  토향 쌈밥집 - 한식당 쌈밥과 낚지볶음, 애경동반식당

 

 

전화번호 : 031-945-1511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성동로 19-87

지번주소 : 성동리 671-1

영업시간 : 10:30 - 22:00 / 21:00까지 주문가능

 

 

 

파주에 놀러갔다가 방문 한 토향 쌈밥집이예요

연휴이고 날씨가 좋아서 이날 사람들이 많았어요

 

 

주차장은 넓은 편이 였는데도 차가 빼곡하네요

점심시간인 12시 쯔음 방문했어요

 

 

웨이팅이 꽤 있어서 주변 구경하면서 기다렸어요

야외는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서

식사 후 앉아서 커피드시는 분들도 꽤 있었어요

아 그리고 토향은 애견동반식당이예요

반려견과 함께 왔다고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반려견동반이 가능한 좌석으로 안내해주셔요

 

 

식당 내부 사진이예요

본관과 큰 별관과 독립적인 룸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연예인 친필싸인이 많네요

파주 맛집이다보니 유명하긴한가봐요 ㅎㅎㅎ

 

 

삼겹참숯구이 13,000원 * 2인분

낙지볶음 1인분 13,000원

공기밥 2개 2,000원

된장찌개 3,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공기밥 별도가 좀 별로였어요...ㅋㅋㅋㅋㅋ

 

 

자리에 앉자마자 기본셋팅 되는 야채와 쌈장

모듬쌈은 골고루 제공되네요

2인이 먹기 딱 좋은 양이 나와요 (리필가능)

 

 

그리고 기본찬 7종류가 나왔어요

배추김치, 시금치무침, 상추겉절이, 양파장아찌, 간장깻잎지, 물김치

그리고 잡채가 나왔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추가로 주문한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된장찌개 3,000원

기본으로 제공되는 된장찌개 인 줄 알았어요

추가금액을 지불하는 거 치고 알차지 못한 것 같네요

방문하시게 되면 된장찌개는 주문하시는건 비추합니다

 

 

 

삼겹참숯구이는 구워져서 제공됩니다

직접 잘라서 먹으면 되요

쌈에 싸먹으면 쏘쏘하니 괜찮았어요

가격이 쎈 편은 아니였찌만 양은 좀 적죠

저희는 낙지볶음을 추가로 주문했기에 그냥 먹습니다

 

 

마지막으로 주문한 낙지볶음이 나왔어요

낙지볶음 13,000원

나쁘지 않게 식사를 잘 끝냈습니다

 

 

토향에는 카페가 있어요

식사 후에 커피를 이곳에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토향에서 식사를 하시면 할인도 된다고 하니 이용하셔도 좋을 듯 싶어요

파주에 가시게 되면 한끼 식사 정도 드시기에 나쁘지 않은 곳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