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와인

성신여대역 맛집 :: 태조감자국, 63년전통 감자탕집ෆ

성신여대역 맛집 :: 태조감자국, 63년전통 감자탕집ෆ

 

 

4호선 성신여대역 1,2번 출구로 나와서
먹자골목 안으로 쭈욱 들어오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01:00
365일 운영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불가X
(주차불가하나 인근에 위치한 성북구청에 주차 가능)

 

주소 : 서울 성북구 보문로34길 43
전화번호 : 02-926-7008

 

 

 

 

 

 

일요일 저녁, 동생과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성신여대역 우리동네 맛집인 '태조감자국'에 방문했어요

 

 

 

 

난 왜 성신여대쪽으로 이사온지 1년이나 됐는데
이곳에 이제야 오게 된거쥬 '-'
기대를 품고 고고씽!

 

 

 

 

웨이팅이 많은 곳인데,

요즘 코로나 여파인지 웨이팅 없이 착석했어요 오예!

 

 

 

 

우리는 직원분의 추천을 받아서

최고다 (20,000원) 으로 주문했어요.

(여자 두명일 시에는 좋~다 메뉴 시키시면 딱 좋을 듯 합니다)

 

 

 

 

전날 과음으로 오전 내내 힘들었는데 ㅋㅋㅋㅋㅋ

동생이 갑자기 소주 한잔 하실...?

하면서 애교를 부리는데

차마 거절불가하여 참이슬 1병을 주문했어여^^

후......

 

 

 

 

짠, 주문한 태조감자국이 나왔어요.

푸짐푸짐합니다ㅎㅎㅎㅎ

우리는 점심먹은게 소화가 덜되서 그런지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제일작은걸 시켰어야한다고 급 후회 살짝 했네요

 

 

 

사리추가로 수제비 (1,500원) 를 주문했어요

응? 20알 정도 되는 수제비 가격은 1,500원??ㅋㅋㅋㅋ

일단 맛있으면 장땡이니 감자탕에 투척

 

 

 

 

오 비쥬얼 굳굳

조금 더 보글보글 쫄여서 먹어야지 헤헤

 

 

 

 

 

소주 한잔 짠!!

조미료가 많이 안들어간 개운한 맛?

보글보글 끓일 수록 맛도 찐해지고 괜찮았어요

칼칼한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할매입맛인 내 입맛에는 딱 좋았네요

 

 

 

 

배불러도 볶음밥은 필수 주문해줘야죠!

'볶음밥 1인분 2,000원'

 

 

 

 

직원분께서 밥알을 날리듯이 맛깔나게 볶아주셨어요

볶아주시는걸 지켜보면서

냄비가 다 눌러붙어서 설거지가 힘드시겠다는 생각 가득...

너무 맛있겠다 흐흐

 

 

 

 

남은 국물에 볶음밥을 푹 담궈서 먹으면 존맛탱 그자체ㅎㅎㅎ

볶음밥으로 마무리 끝!

감자탕집 치고는 가격대는 높은 편 같은 느낌.......ㅠ_ㅠ

자극적이지 않은 개운한 맛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