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와인

천호동 맛집 :: 천호동 쭈꾸미골목, 쭈꾸쭈꾸쭈꾸미ෆ

천호동 맛집 :: 천호동 쭈꾸미골목, 쭈꾸쭈꾸쭈꾸미ෆ

 

 

요즘 쭈꾸미가 왜케 땡기는지,

몇날을 참다가 드디어 먹으러 고고싱!!!

 

 

 

 

 

 

천호역 6번출구에서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옛길96

전화번호 : 02-484-1472

영업시간 : 매일 11:30~01:00시

(365일 운영,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불가X)

 

 

 

 

 

 

 

항상 용두동쭈꾸미골목으로 먹으러 다녔는데,

천호동 사는 친구가 자기네 동네도 엄청 유명하다고 하기에 냉큼 다녀왔다.

쭈꾸미 골목으로 유명한만큼 주변에 많은 쭈꾸미식당들이 있었다.

 

 

 

 

 

 

 

금요일 저녁 8시에 방문했는데, 웨이팅 3번째였다.

15분쯤 대기 후 바로 들어감.

이 정도면 뭐 선방이쥬?

코로나때문에 웨이팅이 짧은 편 인듯.

웨이팅할때 미리 선주문을 한다.

 

 

 

 

 

 

우리는 쭈삼(쭈꾸미+삼겹살) 2인분을 시켰다.

(쭈삼 1인분 13,000원)

그리고 당면사리 추가 (무료 서비스)

 

 

 

 

 

 

자리착석과 동시에 메뉴 나옴

성격급한한국인=나

아 너무 좋음 이런거 ㅎㅎㅎㅎㅎㅎ 

 

 

 

 

 

 

기본찬은 단출하다.

마요네즈소스가 시그니쳐임.

 

 

 

 

 

 

오 쭈꾸미 비쥬얼보소

딱봐도 맛있어보이는 +_+ 맵짠맵짠

 

 

 

 

 

 

기다리는동안 소맥도 한잔 시원하게 말아먹기

캬아. 오늘따라 소맥 잘말아지네

친구가 맛나다고 술 계속 말아달라함 흐흐

아 주말 스타트인 금요일저녁에

요로코롬 맛있는음식먹으면서 술한잔 너무 좋자냐

바람도 소올솔^^

 

 

 

 

 

 

볶아진 쭈꾸미에 통마늘도 잔뜩 툭 넣어 먹기

아 진짜 맛있다

안에 들어있는 떡국떡이 진짜 별미임

쫀득하니 쫀맛탱

다음번엔 떡사리 추가해서 먹을꼬다 꼭!

 

 

 

 

 

 

아 좀 배불렀지만 포기할 수 없는 볶음밥!!!!

본연의 맛을 좋아하는 할매입맛인 나는

날치볶음밥으로 주문함

(날치볶음밥 1인분 2,000원)

치즈 노노노....

 

 

 

 

 

 

여러분.............. 쭈삼드시러가시면 볶음밥 꼭 드세요.

배부르다해놓고 내가 싹싹 긁어먹음 ^^

그 덕에 집에와서 소화제 먹었다

하 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과식함... 쫀맛탱!!!

우리집 앞에 쭈꾸쭈꾸쭈구미집이 있다면

난 진짜 주1회는 갔을 듯.

다음에 또와야징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