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와인

신당동 맛집 :: 백송, 한우 짝갈비 전문점ෆ

신당동 맛집 :: 백송, 한우 짝갈비 전문점ෆ

 

 

위치는 신당사거리 근처,

신당역 8번출구로 나와서 도보로 5분 정도에 위치

주차는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 가능!

 

 

*영업시간 *

평일 17:00 - 02:00

주말 16:00 - 02:00

365일 운영

브레이크 타임 없음

주차불가

 

주소 : 서울 중구 다산로33다길 45

전화번호 : 010-9295-6292

 

 

 

 

한창 인스타에서 핫했던 백송.

친구가 꼭 가보고싶다하여

필라테스 끝나자마자 슝 달려감

평일 저녁 9시쯤 꽤 늦은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사람이 꽤 많았다

웨이팅이 항상 가득한 곳인데 

코로나 여파인가 ㅎㅎ

 

 

 

 

육류는 서대살, 갈빗살, 가리구이 식사류 등으로 구성되어 있음

서대살과 짝갈빗살이라는

처음 들어보는 메뉴를 만날 수 있는 백송 고깃집.

 

 

 

서대살 (1인분 24,000원)2인분

짝갈빗살 (25,000원) 1인분

 

 

우린 둘이서 서대살 2인분과 짝갈빗살 1인분을 주문 함

 

서대살은 2인분에 한덩이로 나오기 때문에

1인분씩으로는 주문불가

 

 

 

 

 

오! 입구에 들어가면 고기 정형하는 모습을 바로 볼 수 있다

촬영하시는 분들이 많은지

고기를 정형하시는 분께서는 덤덤히 고기를 썰고 계시고 ㅎㅎ

신기방기하면서 기대만빵:)

 

 

 

 

 

기본찬이 딱 깔끔하게 나오는데 

고기 익지도 않았는데 반찬을 또 리필함 ㅋㅋㅋㅋ

요집 반찬 맛집이야 증말루!!!!

 

 

 

 

특히 이 상추겉절이......

아니 양념 무엇이죠 진짜,

삼삼하면서 양념이 딱맞음! 너무맛있어서 감탄감탄

고기에 싸먹으면 레알 존맛탱

 

 

서대살 (1인분 24,000원)2인분 = 48,000원

 

 

짜잔

주문한 고기 중에 서대살이 먼저 나왔음!

때깔보소

 

 

짝갈빗살 (25,000원) 1인분

 

 

양이 꽤 많다, 가성비 좋은 백송!

안창살을 주문하고 싶었는데

한정판이라 ㅠ 아쉽게도 이날 솔드아웃,,,

맛보지 못했다 흑흑

 

 

 

 

 

서대살부터 먼저 구워먹기

처음에는 소금만 살짝 찍어서 맛보니 식감+육즙 팡팡

와사비도 올려먹고~ 상추겉절이에 싸먹고~

서대살은 조금 두꺼워서 쫀득쫀득한 식감

 

 

 

 

서대살을 먹고나서 짝갈빗살 구워 먹기

야들야들한 갈빗살 오...

내 입맛에는 서대살보다 짝갈빗살이 더더 맛있었다

그렇다고해서 서대살이 맛이 없다는건 절대 아님!

 

서대살은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시지만

갈빗살은 몇점씩만 올려서 바로바로 구워먹는 시스템

 

 

 

 

나 근데 이날 점심에 육개장 먹었는데....

사이드로 나온 육개장 이거 뭐죠???????

점심에 먹었던 육개장과 차원이 다름

친구도 음식에 일가견이 있는데

둘이서 한숟갈 떠먹고 눈이 똥그래짐ㅎㅎㅎ

 

난 메인음식 외에도 기본반찬의 퀄리티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이 집 정말 손맛 짱짱

 

재방문의사 100%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