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와인

광운대역/월계동 맛집 :: 중화호반닭갈비, 철판닭갈비 맛집ෆ

광운대역 맛집 :: 중화호반닭갈비, 철판닭갈비 맛집ෆ

 

 

 

광운대학교 바로 앞에 위치.

1호선 광운대역 1번출구로 나와서 5분정도 걸으면

'중화호반닭갈비 광운대점' 이 딱 보인다.

 

 

 

*영업시간*

월~토 11:00 - 23:00 / 라스트오더 22:00

일요일 13:00 - 23:00
365일 운영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 : 광운대역에 주차 가능

 

주소 : 서울 노원구 광운로 53 / 월계동 391-1
전화번호 : 02-942-0799

 

 

 

 

 

 

요즘 철판닭갈비가 그렇게 땡기농?

서울에 닭갈비 맛집을 몇군데 가봤을때

'홍대신미경홍대닭갈비' 요기 참 맛있게 먹었음 ㅎㅎ

다른 닭갈비 맛집도 가보고싶어서

블로그 검색하다가 발견한 중화호반닭갈비!!!!!!

중화본점은 우리집에서 거리가 너무 멀어서

광운대점으로 고고싱!

 

 

메뉴판!

닭갈비와 막국수 맛집이다 ㅎㅎㅎ

닭갈비와 치즈닭갈비중 고민고민..........

 

 

 

페이스북에 사진을 올리면 음료수 1병 서비스

블로그에 식사후기를 올리고 재방문 시 막국수 서비스

 

 

 

닭갈비 (11,000원) 2인분

우동사리 (2,000원) 1인분

 

닭갈비 양념종류도 선택하면 된다

난 매운맛을 선호하는편!

'중간보다 더 매운맛' 을 선택했다.

 

 

 

퇴근하고 바로 달려온건데

코로나 여파 인가요?

테이블은 여유 있었다

 

 

 

 

여긴 특이하게 주방에서 아예 조리가 되어 나온다

먹기도 편하고 전문적으로 볶아주시니

더 맛있지 아니한가 ㅎㅎㅎ

블로그에서 보았던 비쥬얼 그대로다 크아+_+

 

 

 

나는 할매입맛이라 치즈토핑이 있는 음식은 별로 안좋아 함

본연 그대로의 맛을 느끼는게 좋다

아 너무 맛있자냐 ㅠㅠㅠㅠ

 

'중간보다 더 매운맛'

신전떡볶이 중간맛 정도 수준

 

 

 

약불로 켜놓고 계속 저어주면서

뜨끈하게 닭갈비를 먹었다 ㅎㅎ 아 진짜 맛있다

 

아, 주문배달도 가능하더라

이 동네 살면 진짜 자주 시켜먹었을 듯

 

 

볶음밥 (2,000원) 1인분

 

고기를 어느정도 먹고나서 볶음밥 1인분을 주문했다

요즘 식당들 볶음밥

대부분 3,000원 정도 하지않나?

가격 혜자 그 자체ㅎㅎㅎ

 

 

 

직원분이 볶음밥을 맛깔나게 볶아주신다

얼마나 친절하신지 ㅎㅎㅎ

 

 

 

 

 역시 할매입맛인 나는
치즈토핑 없는 기본볶음밥으로 주문

요집  닭갈비 안에 들어있는 쌀떡볶이 너무 죠아!!!

딱 엽기떡볶이 떡이랑 똑같은 떡이였음

쫀뜩쫀득

 

 

 

볶음밥까지 클리어

배부르게 너무 맛있게 잘먹고 왔다

요즘 닭갈비가 무척먹고싶었는데 소원풀이 끝

집에서 거리가 좀 있지만 또 방문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