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와인

[가평 맛집] 두메막국수 - 현지인 추천맛집(이제딴집안가요)

[가평 맛집] 두메막국수 - 현지인 추천맛집(이제딴집안가요)

 

 

주말에 가평으로 1박 여행을 다녀왔어요

5월에 가평에 왔을때는

수요미식회에 나온 '송원막국수'에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현지인맛집 위주로 찾다가 알게된 '두메막국수'에 방문했습니다

 

전화번호 : 031-582-4188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가화로 328

지번주소 : 마장리 800-14 두메막국수

평일 11:00 - 15:00동절기

매일 11:00 - 15:00하절기

 

 

생긴지는 그렇게 오래된 곳은 아닌데

현지 사시는 분들에게 요즘 핫하디 한핫곳인가 봅니다

금요일 한시쯤 방문했는데 다행히 평일이라 대기없이 바로 자리 착석했습니다

 

 

생긴지는 그렇게 오래된 곳은 아닌데

현지 사시는 분들에게 요즘 핫하디 한핫곳인가 봅니다

금요일 한시쯤 방문했는데 다행히 평일이라 대기없이 바로 자리 착석했습니다

 

 

내부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저희는 뒷문으로 들어가면 뷰 좋은 야외테이블이 있는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딱 명당자리가 비어있어서 착석! 럭키 ㅎㅎㅎ

 

 

정감가는 시골느낌이 물씬 나죠?

일반집을 개조해서 만든 식당 같았어요

 

 

메밀가루 포대가 산떠미처럼 쌓여있어요

오오 리얼 찐막국수 포스가 느껴짐....

메뉴를 주문하고 식당 요기조기 구경했네요

 

 

밑반찬은 배추김치와 무절임 이렇게 두가지가 나옵니다

 

 

짠! 막국수는 기본 두그릇으로 주문했어요

큼직한 고기가 두점 올려져있어요

 

 

참깨가루 듬뿍 뿌려져있어서 고소하니 딱 내 취저

비쥬얼을 보는순간 곱빼기를 안시킨 것을 후회했습니다..............

 

 

이제 비벼 봅시다

주전자에 담긴 육수를 살짝 부어 비벼줬어요

취향에 맞게 육수양은 조절 하시면 되요

저는 비빔파라 잘 비벼지게끔 살짝만 넣어줬습니다

 

 

와 한입먹는순간 여긴 찐이다

(리얼 액션 입니다)

양념이 빨간편이라 엄청 강한 맛일 줄 알았는데 ,

적당한 간이라 딱 좋았고 메밀의 향도 느껴졌습니다

곱빼기 안시킨것을 너무나게 후회했던 ㅋㅋㅋㅋㅋ

다음번에 올때는 꼭 곱빼기 주문하기 기억필수!

 

 

시원하게 싹싹 긁어 비워버렸습니다

이 집 진짜 맛있네요

가평은 서울서도 가깝고 제가 자주 여행오는 곳이라

막국수집은 몇군데 가봤는데

이번에 방문한 두메막국수가 제일 맛있었어요

가평에서 유명한 수요미식회에 나온 송원막국수와 비교하자면 결이 아예 다르다고 봐요

송원막국수 양념은 베이스가 양념이고 두레막국수는 고추장 입니다

송원막국수 후기는

엄청 심심한 맛인데? 메밀면이 꼬숩다의 매력이 있더라구요 전

근데 양념에서 조미료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생각보단 실망했습니다

앞으로 그냥 가평오면 닥치고 두메막국수 방문예정입니다

스텔라 추천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