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와인

[가평 카페] 니드썸레스트 : 야외테라스가 있는 가평 핫플 카페

[가평 카페] 니드썸레스트 : 야외테라스가 있는 가평 핫플 카페

 

6월 어느 주말

요즘 날씨에 갈 곳도 가볼 만한 곳도 너무 많죠

오늘은 가평 여행 중 들린 카페를 소개하려고 해요

바람 솔솔 부는 이런날 갈만한 카페를 검색 중 찾게 된
‘니드썸레스트' 카페

인스타나 블로그 등에서 핫하디 핫한 곳이더라구요

무엇보다 반전있는 야외 테라스는 인싸각 ㅎㅎ

6월 나들이와 여행길에 잠시 들렸다 가기 좋은 서울근교 카페를 소개할게요

 

 

 전화번호 : 031-581-1859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경춘로 1859

지번주소 : 상색리 171-16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주차*

니드썸레스트카페 앞에 주차공간 있음 (여유)

 

 

큰 차도에 위치하고 있구요

주변에 건물이 다닥 붙어있지 않고 단독 건물로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주차장은 건물 앞쪽과 그리고 건물 우측 등 주차공간은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사실 니드썸레스트카페는
자동차없이는 방문하기 어려워요

차 필수 ㅎㅎㅎ

 

 

정문을 딱 들어오면 보이는 계산대입니다

커피와 음료외에도 빵, 케익. 마카롱을 주문할 수 있어요

크로와상이 땡겼는데 니드썸레스트에 방문하기 바로전에 막국수를 먹고와서 맛보지는 못했어요

 

 

 가평 카페 니드썸레스트 메뉴와 가격표 입니다.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 주문했어요

근데 가격 실화? 6,000원??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 인테리어가 감각적으로 예쁘게 꾸며져있어요

곳곳에 인테리어가 정말 좋은데, 이래서 인싸들이 많이오는 곳으로 유명한가봐요

대충 막 찍어대도 어쩜 이리 예쁜지 ㅎㅎㅎ

 

 

 니드썸레스트의 큰 장점은 통유리인 것 같아요

비오는날도 따뜻한 커피마시면서 비오는거 구경하기도 좋고,

하늘 구름한점 없이 쨍쨍한날 하늘바라보기도 너무 좋겠다는 생각 :)

 

 

 짠, 이제 주문한 커피를 들고 야외로 나가봅니다

니드썸레스트는 무엇보다 이 야외테라스 때문에 많이들 찾아오실 것 같아요

아무렇게나 찍어도 인스타에 주저 없이 올릴 수 있는 뷰맛집!!!

서울근교 너무 예쁜 카페 니드썸레스트 야외테라스 사진을 아래 더 첨부해 볼게요

 

 

 좌석이 포근하니 너무 좋네요

가평의 자연을 느끼며 커피 한잔 즐기는 이 여유~~
짧게나마 힐링 했습니다

가평 여행 시 방문하실 때 팁을 드리자면

자라섬 방향이 아닌 서울방향에 위치하고 있기에 서울 돌아가실 때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반대로 잡았던 터라 한참을 유턴해서 돌아왔네요

(1차선이라 꽤 돌아와야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