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와인

[성북동 카페] 블랑제메종북악 - 북악스카이웨이 근처 빵집 맛집카페

[성북동 카페] 블랑제메종북악 - 북악스카이웨이 근처 빵집 맛집카페

 

 

성북동 빵집 중 가장 유명한건 나폴레옹 제과를 꼽는데요

안쪽으로 깊숙히 들어가다보면 블랑제메종북악이라는 카페가 보여요

작년에 한번 방문한 뒤 오렌만에 다시 찾았어요

햇살이 좋았단 지난 일요일 빵이랑 커피를 먹으러 왔어요

 

근교로 나가지 않더라도 서울 중심부에 위치한 성북동

자주 들리는 곳이예요

 

전화번호 : 02-747-0305

주소 : 서울 성북구 성북로 156

지번주소 : 성북동 270-1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주차장*

발렛 가능합니다

 

 

성북동은 차가 없이 가기 힘든 곳이죠

블랑제메종북악은 카페에 발렛이 가능하기에 주차걱정 안하셔도 되요!

도착해서 입구에서 바라본 컷이예요

일반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느낌이죠?

 

 

지난 일요일에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저희는 실내로 곧장 들어갔답니다

날씨가 선선한 봄이나 가을에 바람 소올솔 느끼면서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마시면 너무 좋을 듯 해요

 

 

실내에 들어서자마자 라탄 바구니가 준비되어있어요

원하는 빵을 쟁반이 아닌 이 바구니에 담아서 계산대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바구니부터 감성가득가득 :)

 

 

블랑제메종북악은 로와상 맛집이고 소문이 자자한 곳이예요

크로와상종류의 빵이 여러가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블루베리 크로와상으로 골랐어요,

 

 

층층이 부드럽게 스며든 치명적인 버터향이 실내에 가득합니다

딸기, 카라멜, 연유 도지마, 블루베리요거트 앙버터 등

다양한 크로와상이 준비되어 있어요

 

 

일요일 오후 4시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아서인지 빵이 금방 동났네요

예전에 방문했을때는 빵 종류가 가득가득 했었는데 말이죠

그래도 여러가지의 빵이 남아있어서 이중에서도 어떤걸 먹을지

한참을 골랐습니다 ㅎㅎㅎ

 

 

크로와상 외에도 마들렌, 타르트등의 빵의 종류도 있습니다

 

빵 두개를 담아서 계단을 올라가면 카운터가 있어요

이 곳에서 커피를 주문하고 바구니에 담아 온 빵을 계산하시면 되요

 

 

내부에 준비된 테이블은 이런 느낌 입니다

확 트여져 있는 이런 컨셉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

2층 공간은 통유리창이 하이라이트!

 

 

주문한 빵과 음료가 나왔어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과 오몽을 시켰어요

오몽이 뭐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오렌지+자몽 주스라고 합니다 (메뉴판에 실제 적혀있는 메뉴)

 

 

 

빵안에 초콜렛이 가득가득

 

햇살 좋은 날, 멍하니 창밖도 바라보고

수다도 떨고 여유있게 즐기다 왔습니다

 

성북동에서 데이트나 소개팅, 모임이 있을때

방문하기 좋은곳으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