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와인

[아산 맛집] 북한강쭈꾸미 - 신정호 근처 매콤한 쭈꾸미집

[아산/온양 맛집] 북한강쭈꾸미 - 신정호 근처 매콤한 쭈꾸미집

 

부모님이 계신 아산에 내려갔다가 방문 한 북한강쭈꾸미

날씨가 좋아서 신정호 산책 한 뒤 부모님이 맛집이라고 데려가 주셨어요

신정호 언제 이렇게 좋아졌니...

카페도 맛집도 겁나 많아져서 놀랐습니다 ㅎㅎㅎ

 

 

 

전화번호 : 041-534-9500

주소 : 충남 아산시 신창면 신정호길 266

지번주소 : 창암리 1

 

*운영시간*

매일 11:00 - 21:30

Break time 15:40-17:00

월요일휴무

 

 

 

 

일단 비쥬얼 한번 쓰윽 보고 가실게요

매콤달콤한 소스 크으

 

 

 

 

신정호 근처에 위치한 북한강쭈꾸미예요

아산에서는 너무 유명한 이 곳,

예약은 불가하고 웨이팅이 어마어마했습니다

부모님이 말씀하시길,

천안분들도 북한가쭈꾸미먹으러 온양에 온다고 하네요

 

 

 

 

북한강쭈꾸미 주차장은 널널하니 마음 편하게 오시면 됩니다

시골의 장점이죠ㅎㅎㅎ

 

 

 

 

북한강쭈꾸미는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후 3시 40분 ~ 5시까지 입니다

 

저희는 5시 10분에 방문했는데 미리오신분들도 그 시간에는 입장 못하셨어요

5시 20분쯤부터 순번대로 입장했네요

저희는 순서가 140번이였나.......ㅋㅋㅋㅋㅋ

포기하고 가려했는데 사장님께 여쭤보니 오래안기다려도된다고하셔서 

조금 더 기다리다가 5시 45분쯤 안내받았어요

 

 

 

 

신정호 북한강쭈꾸미의 메뉴판이예요

쭈꾸미볶음은 2인기준, 3인기준, 4인기준이 있으니 인원에 맞게 주문하시면되요

쌀밥과 보리밥도 선택이 가능하구요

왕새우튀김, 도토리묵무침이 사이드로 준비되어있어요

 

대부분 쭈꾸미볶음과 왕새우튀김의 조합으로 주문해서 드시더라구요

저희는 3명이 방문했는데 푸짐하게 먹으려고

쭈꾸미 4인과 왕새우튀김 4마리를 주문했어요

 

웨이팅과 체계적인 운영방식으로 주문이 꼬이거나

오래기다리지 않고 메뉴가 바로바로 나와주어 일단 너무 만족했어요

 

 

 

 

저희가족은 쌀밥 대신 보리밥으로 주문했어요

밥양은 좀 적은 듯....

저희는 추가로 밥도 1인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쭈꾸미볶음을 밥에 비벼먹을때 이 밑반찬을 섞어서 비벼먹어요

양은 적게 담겼으나 반찬셀프코너가 있으니 드실양만큼 더 담아오시면 되요

 

 

 

 

된장국이 나오는데 시원하니 맛이 괜찮았어요

쭈꾸미볶음이 많이 매운편인데 이 된장국이 중화시켜주기 딱이였어요

 

 

 

 

위에서 언급했던 반찬셀프코너입니다

저희 어머니는 쭈꾸미가 너무 매워서

야채를 아주 잔뜩 넣어 드셨다는..ㅋㅋㅋ

 

 

 

 

왕새우튀김 소자 주문한게 나왔어요

4개가 나오는데 살도 오동통하니 맛있었어요

 

 

 

 

쭈꾸미볶음이 매울때 새우튀김 한입 딱 먹어주면

매운맛도 잡히고 고소한 새우튀김... 존맛탱!

 

 

 

 

비쥬얼 보이시나요

오 대박... 야채도 많이 안들어있고 쭈꾸미가 가득해요

1인분이 9,000원이면 가격도 저렴하다고 생각해요

 

 

 

 

쭈꾸미를 덜어서 밥에 적당량 넣어서 비벼 드시면 됩니다

한 입 먼저 먹어봤는데 넘나 매운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제 취저^^

 

 

 

 

우리 아부지 아주 야무지게 비벼드시네요 ㅎㅎㅎ

북한강쭈꾸미 후기는 일단 첫번째로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비추를 드립니다....

저희 어머니는 거의 토끼마냥 야채를 잔뜩 넣어 드셨다는;

저랑 아부진지는 매운걸 좋아해서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다음에 아산에 또 갈때 방문 예정입니다

인위적인 캡사이신으로 매운맛을 낸게 아닌 고추로 맛을 내어 깔끔해요

가격도 이정도면 너무 훌륭하죠

 

식사뒤에 신정호도 한바퀴 돌고 커피도 한잔하고 

가족들과 좋은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아산에서 제일 잘 만들어 놓은 곳은 신정호라 생각해요

간만에 호수가 걸으니깐 너무 좋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