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와인

[혜화/대학로 맛집] 칸다소바 대학로점 - 마제소바

[혜화/대학로 맛집] 칸다소바 - 마제소바

 

주말에 대학로에 놀러갔다가 방문한 칸다소바 대학로점(혜화점)

혜화역 4번출구에서 아주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성신여대역으로 이사오기 전 10년간 살았던 혜화동이예요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연극도 볼 수 없기에 가까워도 올 일이 많지 않더라구요

낙산공원 산책 전에 식사 하러 간만에 대학로에 들렸네요

 

칸다소바는 체인점으로 운영 중.

 

전화번호 : 02-747-1662

주소 : 서울 종로구 대학로 131-1

주소 : 서울시 종로구 명륜4가 24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점심 라스트오더 15:00 / 저녁 라스트오더 21:00

 

 

혜화역 4번출구에서 정말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마제소바는 처음 먹어보는건데 무척 기대되더라구요

요즘 면에 완전 꽂힘............. (확찐자 레벨 업)

 

 

내부는 일본식의 테이블처럼 꾸며져 있어요

내부가 넓고 회전율이 좋을 수 밖에 없는 구조더라구요

사람이 많이 모일 점시시간에 방문해서 사진은 아예 찍지도 못했습니다...

그냥 딱 여기 일본인가? 싶은 인테리어 구조예요

 

 

칸다소바의 메뉴는 총 3개

메인메뉴 2개 (마제소바, 아부리소바)

사이드메뉴 1개 (네기도로초밥)

 

주문은 이렇게 키오스크 시스템으로 되어있어요

메뉴는 단출하게 마제소바와 아부라소바 두가지가 있습니다

저희는 칸다소바의 메인메뉴인 마제소바 1인분과 마제소바set 1인분을 주문했어요

네기도로 초밥을 단품으로는 주문이 불가하여 셋트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뒤에 나올때 찍은 키오스크인데, 

그 사이에 네기도로초밥은 솔드아웃됐네요)

 

음 포스팅하면서 보니깐 가격대가 은근 높네요?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방법 ♥

1. 마제소바를 잘 섞어 줍니다.

2. 1/3 ~ 1/2 정정도 드시고 난 후 기호에 따라 적당량의 식초를 넣어 드시면 좋습니다.

3. 면을 전부 드시고 직원에게 서비스 밥을 주문합니다.

4. 제공된 밥을 남은 양념에 비벼서 식사를 마무리 합니다.

 

 

아부라소바 맛있게 먹는방법 ♥

1. 면과 고명을 잘 섞어 줍니다.

2. 매운맛이 부족할 경우 고추기름을 2~3바퀴 돌려서 넣습니다.

3. 기호에 따라 적당량의의 아부랏라소바 다대기, 다시마식초를 넣어 드시면 좋습니다.

***고추기름은 매운맛을 더해주고, 아부라소바 다대기는 풍미를 살려주며, 다시마식초는는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네기도로 초밥 ♥

칸다소바의 네기도로 초밥은 다진 참치등살, 오징어, 크래미, 대파 등을

섞어 김초밥위에 듬뿍 올린 후 직화로 불향을 입힌 초밥 입니다.

참치의 담백함과 다양한 식재료의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네기도로 초밥용 간장을 2~3방울 뿌려서 드시길 추천합니다.

 


마제소바 셋트메뉴에 포함된 네기도로초밥이 먼저 나왔어요

참치와 크래미, 마요네즈와 불향이 잘 어울렸어요

두명이 방문하면 사이드로 1개정도만 주문한 뒤

메인메뉴 나오기 전에 나눠먹기 좋은 것 같아요

그렇게 맛있는건 모르겠음^^

 

 

이거 비쥬얼 뭐죠?ㅋㅋㅋㅋ

인스타에서 제 맘을 홀리게해서 방문한 칸다소바, 딱 그 비쥬얼이네요

 

 

파, 쪽파, 계란, 김가루, 고기, 들깨가루가 푸짐히 올려져 있어요

 

 

 

면은 약간 우동면 스타일 입니다

들깨가루와 푸짐한 고기덕에 입안에서 무겁게 느껴집니다

다음에는 맥주를 주문해서 같이 먹어주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미 반 이상을 먹은터라 주문 안했어요)

 

 

쉐킹쉐킹 섞어준 뒤 맛있게 먹었어요

일단 오리지널 그대로 맛보니 오.. 먹을만 한데? 

중간에 느끼함이 올때 쯤 저는 다대기를 소량씩 넣어서 비벼서 먹어줬어요

감칠맛이 싹 돌면서 아주 꿀떡꿀떡 호로록 먹어댔습니다

다음에 대학로 방문 시 간단히 요기하고싶을 때 재방문 의사 있네요

 

면은 다 건져먹고 추가로 밥을 1인분 주문했어요

배가 조금은 부른 관계로 둘이서 같이 나눠서 비벼먹었네요

너무 정신없이 먹어대서 사진도 못찍음 ㅠㅠ

다음포스팅때는 좀 더 사진을 많이 찍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