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와인

[가로수길 맛집] 미미면가 - 미슐랭 메밀소바

[가로수길 맛집] 미미면가 - 미슐랭 메밀소바

 

가로수길에서 유명한 미미면가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요즘 더워지면서 냉소바가 무척 땡기더라구요

미미면가는 1호점과 2호점이 있어요~

저희는 1호점에 방문했습니다

 

전화번호 : 070-4211-5466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29

지번주소 : 신사동 521-16

 

*영업시간*

점심 11:30 - 14:30

브레이크타임 14:30 - 17:30

저녁 17:30 - 21:00

일요일 저녁은 20:30 까지예요

 

*주차*

저희는 토요일 오전 11시 30분에 방문했는데

가게 주변에 자리가 여유있게 있어서 주차했습니다

 

 

가로수길에 위치한 미미면가는 미슐랭 가이드에 소개된 곳입니다

11시 30분에 딱 도착하여 들어갔는데 이미 만석^^

닷지자리가 다행히 비어있어서 착석했습니다

 

 

닷지 자리에 놓여있는 식기류와 간장과 시치미가 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물을 주시는데 생수가 아닌 차종류예요

 

 

메뉴는 온소바와 냉소바, 그리고 크림소바 이렇게 3종류 입니다

온소바나 냉소바는 토핑을 추가하여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고,

메인 토핑 이외에도 추가 토핑이 가능합니다

 

인스타로 얼핏보니 가지튀김과 성게알을 토핑올려서

많이들 드시는 것 같아요, 인기메뉴 인듯 싶네요

 

 

간이 심심하면 간장을 추가로 넣어드시면 되구요

온소바를 먹을때 유즈코쇼와 시치미를 넣어먹으면 별미라고 하네요

저희는 냉소바를 주문했기에 패스

 

냉소바 9,000원 (토핑 NO)

 

저는 어디 식당에 가던 무조건 오리지널을 먹어보는 편이라

오늘도 고민없이 냉소바를 초이스 했습니다

 

와우 면식감이 장난이 아니네요

질기지 않고 그렇다고 툭툭 끊어지는 식감이 아니고 어쩜 밸런스가 이렇게 잘 맞는지,

먹어봤던 메밀면 중 단연 최고라 봅니다

육수도 삼삼한 편인데 담백하니 너무 깔끔했어요

 

 

새우튀김 냉소바 13,000원 (새우 2P)

 

일행이 주문한 새우튀김 냉소바예요

냉소바는 똑같은 베이스고 위에 토핑만 추가로 올라간거네요

새우튀김은 뭐 어디서 먹어봤던 그 맛입니다 ㅎㅎ

 

생각보다 양이 적어요...

(저 여자인데 다음에 사리 추가예정 입니다 ㅋㅋㅋㅋ)

 

다음에 방문한다면 그때도 오리지널 냉소바를 주문하고

추가로 유부초밥과 소바마끼, 맛간장반숙계란을

꼭꼭 시켜먹기로 다짐했습니다

 

재방문의사 100%!!!!

더운 여름이 다가 오고 있는데 자주 방문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