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기도 가평] 더스테이힐링파크, 서울근교 힐링 여행지/부모님 아이와 떠나기 좋은 곳

경기도 가평 더스테이 힐링파크 서울 근교 나들이 하기 좋은 곳 

"서울과 공기가 정말 달라요 "

 

 

 

 

전화 : 031-580-3800

주소 : 경기 가평군 설악면 한서로268번길 134 / 지번 : 위곡리 318-5

매일 07:00 - 22:00 연중무휴

주차 가능 

 

 

 

 

 

 

서울 근교 나들이하기
좋은 곳을 추천드려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더스테이 힐링파크에요. 

 

최근에 조성된 복합 #힐링파크로,

다양한 시설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인 것 같았어요.

 

 

 

*파크 내 지도 참고하세요*

 

이번 긴 연휴에 가족,친구,연인
그리고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너무 추천 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다만 저는 주중에 갔기에 사람이
붐비지 않아

너무 한적하게 말그대로
힐링을 하고 왔어요.

주말에는 눈치게임이 중요할 것 같아요.
주차 공간은 마련되어

있지만 사람이 많을 시에는
우선 전화를 먼저 해보시고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남자친구와 방문을 하였구요,

저희가 둘러본 코스는 주차를 한 후,

나인블락 카페안에서 베이커리와
커피를 구매하여 여유를 좀 즐겼죠,

나인블락 카페안에도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의류와 악세사리, 꽃집, 가구 등

다양한 볼 거리들이 있으니,

안을 천천히 둘러보셔요. 

 

 

 

더스테이 힐링파크는
우선 성인기준 입장료는

5,000원을 받고 있지만 

요 입장료를 잘 간직해 두셔야,

나중에 힐링파크내
나인블락 카페와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어요.

버리지 말고 꼭 사용하셔요. 

 

 

 

 

나인블락 카페에는
베이커리도 운영을 하기에,

직접 나온 빵을 바로
구매하여 시식하실 수 있어요. 

특별히 맛있는 빵이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신선한 빵들이었습니다. 

 

저는 빵순이니까
베이커리카페가 제일 좋아요 : ) 

 

 

 

더스테이 힐링파크는, 골프장, 사우나,

그리고 오래 머물 수 있는
펜션도 있는 것 같아요. 

기회가 된다면 펜션에도
오래 머무르고 싶을 만큼

서울에서 멀지도 않으면서

정말 조성이 잘 되어있는
파크인 것 같았어요.

 

그리고 나인블락 내 헬스장 및
전신아로마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샵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이날 찜질방(사우나)까지는
이용해 보고 싶었으나,

시간이 넉넉치 않아 다음을
기약하고 나왔어요. 

 

나인블락에서 나온 후,

저희는 카페 뒤에 숲길을
둘러보기로 구경했어요.

 

 

 

 

요기는 숲 안에 있는 독서당이에요. 

아무도 없는 독서당 안에는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도서가
구비되어 있지만

(책의 퀄리티가 그렇게 좋지 않네요) 

 

공기부터 다르니 머리가
맑아지는 기분이에요.

(그래도 공부는 싫어요 ㅎㅎ )

 

 

 

서울과는 정말 다른 공기의 향이었어요. 

숲속에는 다양한 테마로
조성해 놓은 곳도 있어요.

숲속 도서관부터,
조형물도 군데군데 있어서

지루하지 않은 산책길이랍니다.

 

 

 

 

저희는 단순히 평평한
길이라고 생각했는데,

오...약간 숨이 찰 정도의
산행길 코스였어요.

아기들도 부모님 손을 잡고
오를 정도의 코스이니

너무 힘들지는 않을 것 같아요.

 

정말 숲과 나무가 빼곡히 있었어요. 

 

 

 

산을 내려오다보면 다양한 동물들이 있는

작은 동물원이 조성되어 있어요. 

저도 신났는데 아이들은 얼마나 신날까요~?

꼭 끝까지 내려오셔서 동물원도

꼭 한번 들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안녕 음메 친구들 ~ 

날이 따듯해 지고 있네요 : ) 

 

 

 

 

더스테이 힐링파크에서
예상보다 오랜 시간을 머물렀네요.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고, 구경을 한 후, 

숲을 거늴고 동물원까지 구경을 하니

3시간 가까이 시간을 보내고 나왔어요.

 

(힐링파크 내 레스토랑도 있는데,

가격이 비싼 것 같아 나와서
먹기로 했답니다.) 

 

다양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
노력한 흔적이 곳곳에 보이는 

가평 더스테이힐링파크
한 번 꼭 다녀오세요 :) 

 

모두들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